Multiplier
저번에 썼듯이,
Multiplier를 booth encoding하지 않아서
음수의 multiplication을 수행하지 못했다.
그래서 radix-4 booth encoding을 (8을 하고싶었으나 +3a 가 안드로메다로...)
했더니 이건뭐 거의 3/2 정도 delay가 더 컸다.
문제는 increment
subtract를 위해서 not gate를 통과시킨 후에 +1 을 해주는 데 있어서
레알 +1 을 하니깐 -_-
그래서 그 carry들도 tree에 다 구겨넣었다.
그러니 delay는 1ns정도(_-_) 원래의 multiplier보다 빠르...ㄴ건가?
더할 수들이 반으로 줄었는데 왜! 왜! 왜!
(스테이지 수가 똑같자나...._-_)
not gate가 또 문제가 되는지도 모르겠다
하이튼 결과값이 제대로 안나올게 뻔하니 오늘은 디버그모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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